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6세 그림그리기 실력 날로 발전중~

by 특별한tv 2021. 9. 26.
반응형

아들이 요근래 고양이를 키우고나서는 고양이 그림들이 많아졌어요
혼자서 생각나는대로 그려서 가지고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그렸더라구요 ㅎㅎ
고양이는 흰색고양이와 검정고양이 이렇게 키우다 보니
둘다 그리거나 검정고야이만 그릴때가 많아요
6세그림그리기 실력 점점 향상 되고 있어서 좋네요^^


공룡을 넘 앙증맞게 그렸더라구요 ㅎㅎ
공룡과 피자,사람,해 이렇게 있는것 같은데
아들은 피자도 사람처럼 손과 발을 그려주었더라구요


이번 공룡은 3마리인데 아빠,엄마,아기 이고
피자를 그렸더라구요 ㅎㅎ
아들이 페페로니피자를 좋아하는데 아마도 ㅎㅎ
페페로니모습을 ㅋㅋ

그리고 사람과 고양이를 이렇게 열심히 그려두었더라구요
고양이 눈은 파란색으로 ㅎㅎ
햇님과 사람,고양이가 이렇게 귀엽게 있어요 ㅎ
아들이 이건 유치원에서 그려가지고 왔떠라구요


이번 그림에는 피자두조각 공룡도 있고
상어도 있더라구요 ㅎ
아들이 물고기 그림은 잘 그리지 않는데 이번엔
공룡하고 상어가 함께 있는 그림을 그렸네요 ㅎ


이거는 아들이 홈스쿨로 배우는 미술시간에 그린 그림들인데
지난 6개월정도의 그림들을 모두 모아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그림을 볼수록 점점 실력이 향상되어 감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ㅎ
첫번째는 바닷속에 사는 물고기들을 표현한 그림이구요


두번째는 고양이가 그려진 열기구를 그렸더라구요
고양이 그림으로 형상을 해서 그려두었던데
아이디어가 참 좋았던 그림 같아요~


이번엔 악어아니면 도마뱀을 그리는 주제 였떤것 같은데
넘 귀여운 초록초록한 파충류인것 같아요


아들이 마리오를 무지 좋아하는데 마리오도 그렸네요
옆에는 귀여운 별도 하나 그려주고요 ㅎㅎ
마리오게임도 좋아하고 보드게임이나 놀이도 참 좋아해요 ㅎ


6세 그림그리기 실력을 감상하는중 이번엔
무지개와 성 그리고 눈사람이 있더라구요 ㅎ
주제가 무지개였떤 그림 같아요~


이번엔 인물그림 그리기 인데 아들이 귀여운
소년을 그려두고 이쁘게 색칠을 해주었네요 ㅎ
좋아하는 공놀이도 함께 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낸것 같아요


이번엔 돼지와 나비,개미들이 있네요
꿀꿀이 돼지가 넘 앙증맞게 생긴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도 인물그림그리기인듯 소년이 그려져있고
주변에는 선물상자와 화분을 그려두었어요


원숭이와 바나나 그림도 함께 그려두었네요 ㅎ
넘나 귀여미~~


아들이 자동차나 제트스톰을 좋아한다면서
이 자동차 주제로 그림을 그렸는데 넘 멋지게 잘그렸네요 ㅎ


토끼도 그리고 주변도 이쁘게 꾸며진 그림인데 주로
동물이나 사람그림을 주제로 자주 그렸던 6개월이네요~


이번에는 꽃밭이나 식물원에서 꽃을 구경하는 소년을 그렸네요 ㅎ
아들이랑 제가 꽃이나 식물을 좋아하다보니 그림도 이쁘게 잘 표현해두었네요


아들은 유치원 친구랑 같이 손을 잡고 노는 모습을 그렸어요 ㅎ
좋아하는 친구들이 가끔 그림에 등장하기도 합니다 ㅎ


베짱이 그림도 그렸었는데 책이랑 관련된 주제로
그림을 그렸던것 같아요 ㅎ


유치원에서 친구랑 같이 탑쌓기 놀이를 하는것을
열심히 그려두었네요 ㅎㅎ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탐험 하는 모습을 그린것 같은데
우주선하고 로봇이 있네요 ㅎ


바다속에 그림을 그린게 또 있더라구요
호일을 이용해서 물고기를 표현해두었더라구요
상상력이 참 뛰어나질것 같은 그림들 ㅎㅎ


이번에 주제는 자동차이고 아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들을
잔뜩 그려주고 도로도 표현했더라구요 ㅎ
그림은 참 상상력과 관찰력이 좋아야 한다고 하는데
3세때부터 열심히 그림과 미술을 시킨 보람이 있는것 같아요~


마지막엔 저희가 키우는 검정고양이와 하얀고양이가 같이 등장
넘나 귀엽게 잘그렸네요 ㅎㅎ
미술은 확실히 어렸을때부터 한것과 안한것의 차이가 많아서
어렸을때부터 해주었는데 확실히 미술을 해주길 잘한것 같아요
앞으로도 미술과 피아노는 초등,중등까지는 계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