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7세 영어유치원 봄학기 활동모습

by 특별한tv 2022. 3. 19.
반응형

7세 영어유치원에서 봄학기 활동 모습 사진을
선생님이 보내주셔서 기록을 해보려구요 ㅎ
7세가 되서 아들은 판다반이 되었다고 해요
전에는 베어클래스였는데 6세때 ㅋ
이제는 판다반이라고 7세를 기대하면서 기다렸죠 ㅎ
그런데 이놈의 코로나가 이젠 유치원 친구들,선생님까지
이제 안걸린사람이 없이 다걸리네용


봄 3월부터 지금까지 다니면서 활동한 사진들을
종종 보내주셔서 이렇게 기록하네용
엄마가 가서 직접 다 볼수도 없는거다 보니 ㅎ
선생님이 주시는 사진들로만 아이들의 유치원 생활을
잠시나마 짐작하고 볼수 있는것 같아요

신학기 시작하고 자기소개도 했군요 ㅋㅋ


7세영어유치원 반은 판다반이다 보니
판다반으로 교실이 꾸며져 있네요
판다인형과 스티커 대나무까지 ㅋ
정말 판다의 세상이 조금은 느껴지게 교실 환경을
꾸며주었더라구요


친구들이랑 선생님이랑 함께 단체사진
6세때는 친구가 9명이었는데 이번에는 11명이 되었다고 해요
새친구가 두명이나 와서 아이들이 좋아한다며 ㅎ
남자친구 한명,여자친구 한명이 왔다고 해요


남자친구가 딱 3명뿐이라서 너무 적었는데
이제 4명은 되었네요 ㅋ
다 여자친구들이라 아들은 여자친구들보다는
남자친구들이랑 노는걸 좋아하고 재밌어 하더라구요 ㅎ


선생님 지도하에 알파벳 공부도 하고 영어 공부도 하고
영어테스트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전에는 그렇게 테스트를 하지 않았떤것 같은데
7세가 되어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테스트를 한다고 하네요


원어민 영어선생님들이랑 함께
즐겁고 재밌는 수업을 하고 있는것 같죠 ㅋㅋ
아들의 마음속은 정확히 알수 없지만여
그래도 아직까지 가기 싫다 재미없다 이런말은 없더라구요
나름 괜찬은가봐요 ㅋㅋ


먼가 놀이를 하는것 같은데 친구들이랑 함께
재밌게 놀고 있는것 같네요 ㅎㅎ
영어를 조금이라도 재밌고 즐겁게 하길 바라면서
영어유치원을 다니고 있는데
부디 효과적이기를 바래봐요


또 선생님이랑 함께 아이들이 단체사진도 찍구요
유치원에서는 원복을 입고 오라고 하다보니
아이들이 모두 원복을 입고 등하원 하고 있어요


7세영어유치원에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하다보니
조금은 더 재밌게 자연스럽게 영어를 경험하고
배우게 되는것이니 더 좋을것 같아요
저 어렸을때는 너무 영어를 너무 힘들게
중학교때부터 갑자기 시작해서 너무 혼란스러웠거든요..
그래서 우리 아이만큼은 영어가 넘 힘들고 어렵지 않게
즐겁게 재밌게 하기만 한다면 좋겠따 싶었어요^^


선생님 말로는 원어민티쳐들과 너무 잘 소통하고
대화하고 잘 지낸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는 하도 영어도 안해서 ㅋㅋ
영어를 어느정도 하는지를 몰라요 ㅋ
그래도 영어어플로 혼자 공부하는거 보면
영어 기본적인 단어와 읽기 기초는 다 하는것 같더라구요


5세부터 영어유치원을 다녀서 이제 벌써 3년째
영어유치원 생활에 접어드네요
일단은 초등까지는 쭉 영어교육을 이곳에서 시키고
중간에 이동 하려구요
아직 고민중이지만
아이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 서울인지 제주도인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사교육은 최대한 많이 안하고 배움과 경험을
많이 해줄수 있는것을 많이 하려고 노력중이예요
그래서 아들은 피아노,미술,롤러스케이트,골프를 배우고 있어요
공부하는것도 몇개 있긴 한데 공부가 주가 되기 보다는
새로운 경험과 체험을 통해 또 다른것을 익히고
배워가는 아이로 자라면 좋겠다 싶어서 말이죠
많은 경험은 아이한테 엄청난 자양분이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ㅎ


유치원 체육활동 시간에 열심히 태권도도 배우고
다양한 체육활동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체육시간을 아들은 또 무척 좋아하는것이라 들었어요 ㅎ


7세영어유치원 활동 사진들 이번 담임쌤은
사진도 부지런히 열심히 보내주셔서 종종 이렇게
아들이 생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게 되네요 ㅎ
영어유치원 봄학기 사진은 요기까지 ㅋㅋ
아들이 너무 잘 지내는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너무 공부만 죽어라 시키는곳은 싫은데
이렇게 즐겁게 생활하는듯한 모습이라 안심이예요

블럭만들기도 하고 사진을 찍었네용 ㅎ
영어만 좀 더 편하게 재밌게 할수있다면 영어유치원에서
얻고 배워가는것은 많을것 같아요
7세 영어유치원생활도 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