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이야기

광주운암동맛집 삼계탕과 해장국 묵은지닭볶음탕 최고!

by 특별한tv 2021. 10. 8.
반응형

이곳은 제가 아주 오래전부터 한번씩 가는 단골집입니다
광주운암동맛집 삼계탕과 해장국 이곳은 이름처럼
삼계탕도 맛있고 다른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요~
저는 이날 묵은지닭볶음탕을 시켜서 먹었는데
올만에 먹어도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ㅎ


운암동에서 꽤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 있으세요
대략 제가 다닌지도 벌써 8~9년이상 된것 같으네요
엄마손맛으로 맛있고 정갈하게 반찬도 만들어주시고
손맛도 좋으셔서 단골들이 정말 많은 가게예요


묵은지닭볶음탕은 그냥 감자 들어간 닭볶음탕하고
맛이 좀 달라요
먹을수록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양념맛도 진하고 김치도 양이 많고 해서
이거 3~4인이 먹어도 어쩔땐 양이 남아요~


묵은지닭볶음탕 사진만 봐도 군침 쩝~~~
넘나 맛나보이죵 ㅎ
저두 진짜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가끔 생각날때마다
먹으러 가는데 먹을때마다 역시 맛있넹 ㅎㅎ 이런답니다 ㅎ
같이갔던 일행은 이곳이 첨이었는데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ㅎ

엄마손맛으로 만들어진 메뉴들은 진짜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떠라구요 ㅎ
김치도 구수하면서 시원하고 개운한맛 ㅎ
닭도리탕은 양념이 맛있게 베여서 국물맛도 좋고
밥도 양념에 비벼서 먹으면 맛있어요 ㅎ


김치 한입,
닭고기 한입,
이케 번갈아가며 먹고
또 국물에다가 밥을 비벼 먹고~
밥 비벼 먹는맛이 진짜 맛있어요 ㅎ


광주운암동맛집 삼계탕과 해장국은 점심시간
저녁시간에 가면 정말 피크시간에는 자리가 없을정도예요
저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제시간에 먹을수 있었어요 ㅎ
예약도 가능하니 시간이 부족하신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


메인요리 실컷 봤으니 이제 밑반찬을 봐볼까용
제가 다녀온지 한 두세달은 된것 같아요
그리고 계절별로 밑반찬은 바뀌어서 나온답니다


오이짱아지 무생채지


깻잎지,고구마줄기무침
시골스러운 건강한 야채들이 반찬으로 쭈루룩~


버섯볶음과 햄볶음 반찬도 나와요
옜날에 많이 즐겨먹던 그런 반찬들이죠~
엄마손,할머니손맛 같은 밑반찬들이예요


하얀 공기밥에 열심히 맛나게 먹어줍니다 ㅎ
그럼 이런날은 과식합니다
넘 맛있어서 밥알 남김없이 다 먹어요
양념에 밥 비벼먹는게 진짜 찐이거든요~


감자볶음과 김치 반찬도 있구요
반찬만 대략 8가지가 나오는것 같아요
8첩반상에 메인요리까지하면 9첩반상인가요~


광주운암동맛집 삼계탕과해장국에서 갓만에
맛있는 점심 한끼,건강한 한끼를
먹고 왓었답니다 ㅎ
진짜 일년에 꼭 몇번은 생각나는 저의 단골집이랍니다
담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운암동 삼계탕과해장국 이용 안내

주소: 광주 북구 대자로 62
영업시간 : 9:00~ 오후 10:00까지
전화번호: 062 523 7066
평점리뷰: 4.36 이상
추천 메뉴: 삼계탕,묵은지닭복음탕,제육볶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