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이야기

토마토새우파스타 집에서 만들어 먹기

by 특별한tv 2021. 10. 6.
반응형

아들이 요즘 토마토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해요
그래서 요즘 종종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 먹고 있는데 새우까지 넣어서 토마토 새우 파스타를 만들어 볼려구요 그리구 야채는 양파나 대파를 넣고 있어요
재료는 베이컨 ,토마토 슬라이스 만 있으면 토마토 파스타는 간단히 만들 수 있어요


제일 먼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대파 나 양파를 넣고 달달 볶아줘요
그리고 새우를 먼저 넣어 새우가 노릇노릇 빨개질 때까지 익혀 익혀줍니다
그다음 토마토 슬라이스를 넣고 베이컨을 넣어요

역시 파스타에는 건더기가 많아야 맛있어요
  보통 새우가 없을 때는 베이컨이나 소세지 또는 스팸을 넣어도 충분히 맛있게 만들 수 있답니다
저번에는 스팸 하고 대파만 넣어서 두 파스타를 만들었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이번엔 재료가 많아서 이것저것 다 넣어 봤어요
풍부한 재료가 있을 때 더 파스타는 맛있긴 하더라고요
특히 토마토 파스타에는 베이컨을 넣어주면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어요


저는 마지막에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넣어주었어요 소스를 넣어서 바글바글 끓인 다음  이제 파스타 면을 넣어줄 거에요
파스타면 삶기를 할 때는 보통 7분에서 8분 이내로 삶은 것이 식감이 쫄깃하고 탱탱해서 맛있더라고요

양이 많아져서 후라이팬에 안 들어가 좀 더 큰 냄비를 찾아 스파게티 면을 넣고 비벼주었어요
양념이 골고루 베이게 열심히 두루두루 잘 볶아줍니다
이때는 마무리 단계로 보통이 2~3분 정도면 충분히 맛이 베이더라고요


3~4인 분에 대용량인 토마토 새우 파스타가 완성되었어요 양이 굉장히 많죠 이거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일 것 같아요
아들하고 저랑 둘이 먹을 때는 1인분만 하는 편인데 이 날은 할머니 할아버지 아빠까지 모두 있어서 양을 좀 많이 만들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아들은 너무 맛있다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토마토 새우 파스타 간단하게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토마토새우파스타 재료

파스타면,방울토마토,베이컨,새우,대파
면삶기 7~8분
총요리시간 15~20분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