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피치 캐릭터 도자기 만들어 왔어요

by 특별한tv 2022. 4. 15.
반응형

아들이 어피치덕후인데 도자기체험을 가서 

어피치 캐릭터 도자기를 만들어 왔습니다 ㅎ

다른애들은 고양이접시 이런거 하는데

아들은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아이들을 너무 좋아해서 그만

어피치접시를 도전 했어요 ㅎ

그랬떠니 같이간 형아도 어피치접시를 만들었답니다 ㅋㅋ

다 만들고 나서 이제 찾으러 오라길래

가서 접시를 받아왔습니다 ㅎ

 

 

어피치 캐릭터 접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색깔부터 완전 사랑스러운 어피치색 핑쿠핑쿠입니다

어피치접시로 요즘 과일도 먹고 간식도 먹고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저희 아들것은 눈이 작고 형아가 만든건 눈이 크고

같은 체험을 해도 역시 만드는 사람 따라서

많은게 바뀌는것 같아요

도자기체험은 처음이었는데 아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

 

 

키티접시도 친구가 만들었습니다

헬로키티도 넘 귀엽군요 ㅎㅎ

우리는 아들이지만 어피치를 좋아해서 핑쿠색을 

아주 자주 보고 접하게 됩니다 ㅎ

어피치가 귀엽게 볼터치를 팡팡!! 해주었네요 ㅎ

 

 

가져온 첫날 바로 아들에게 과일 담아서 간식줄때

사용 했는데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자기가 만든 접시에 과일을 먹으니 너무 신기하면서도

기쁜 아들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곳에 또 가서 체험을 하자고 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얼마전에 또 가족끼리 만들러 다녀왔습니다

아빠는 라이언,엄마는 식빵, 아들은 고양이 접시를

담번 포스팅에 열심히 담아 올려볼게요 ㅎㅎ

넘 귀엽고 이쁜데 아직 완성품을 만나지 못해서

완성품을 찾을때 올려보겠습니다 ㅎ

 

 

이때 얼굴을 다쳐서 얼굴에 상처가 있는 사진이네요

지금은 말끔히 다 나았어요 어찌나 다행인지 ㅎㅎ

얼굴 다치면 젤 속상하고 맘아프죠 부모님들이 ㅜㅜ

흉터 생길까 걱정되고 ㅜㅜ

그래도 다행이 좋아져서^^

 

 

딸기덕후인지라 딸기랑 요구르트랑 함께

사진 찰캭!!

완성된 어피치접시와 함께 아주 맛있는 

디저트타임 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

 

 

어피치 캐릭터 접시 볼때마다 사랑스럽네요 ㅋㅋ

이번에 만든 접시들도 어서 받아보고 싶어요 ㅎ

다음에 찾아오면 올려 보겠습니다 ㅎ

아이들이랑 도자기만들기 체험 꼭 가보세용

추천 합니다 넘 재밌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