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충장로 카페 스타벅스 딸기요거트 벚꽃 텀블러 겟

by 특별한tv 2022. 4. 3.
반응형

광주 충장로 카페 스타벅스에 올만에 갔어

항상 에잇세컨즈를 갔다가 들리는곳

두곳은 항상 같이 댕기는곳중 하나예요

아들이 스타벅스 딸기요거트를 너무 좋아해서

저 역시 좋아하는 음료중 하나 ㅋ

그리고 봄이 와서 이쁜 꽃 텀블러도 많이 나와서

구경도 할꼄 겸사겸사 방문이요 ㅎ

 

 

광주 충장로 카페 스타벅스는 늘 갈때마다

사람이 많기는 하더라구요

코로나여도 역시 이곳은 늘 많았떤것 같아요

 

 

들가자 마자 보이는 텀블러와 스타벅스 굿즈들

보기만해도 러블리하네요 ㅎ

제가 좋아하는 꽃들이 마구마구 ㅋㅋ

저는 그렇게 스벅 매니아는 아니지만

종종 텀블러나 딸기요거트는 사먹어요 

아들도 좋아하고 해서 ㅎ

 

 

너무 이쁜게 많아서 ㅋㅋ 몇개를 살까 엄청 고민 ㅋ

그러다가 제가 2개나 사버렷네요 ㅎ

원래는 한개만 살라고 했는데 아들 물컵이 거의 

스벅텀블러에요 집에서 물마실때 들기 편하고

뚜껑도 있고 빨대도 있으니 딱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역시나 벚꽃시즌이라서 벚꽃으로된 텀블러가

많이 나왔더라구요

작년에도 벚꽃그려진거 하나 샀는뎅

디자인이 좀 달라서 하나 더 질러 버렷네용 ㅎㅎ

제것도 하나 하고 말이죠

스타벅스 텀블러 사면 음료쿠폰을 주니깐 

두개사고 두개나 받았네용^^

 

 

광주 충장로 카페 스타벅스 딸기요거트블렌디드는

딸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상콤하니

요거트 맛도 많이 나서 너무 좋아용 ㅎ

아들의 최애 메뉴기도 하지만 제 최애 메뉴입니다^^

둘이 입맛이 비슷한지라 ㅋㅋ

 

 

충장로 스타벅스는 2층에 테이블이 많고

1층에는 많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2층에는 아주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ㅎ

 

 

벽에 있는 벽화그림은 나무로 그려지고 만들어진것 같아요

너무 신기하고 특이한것 같아요~

두손에는 원두커피를 가득히 담고 있는것 같아요

카페느낌을 딱 느끼게 해주는듯요 ㅎ

 

 

텀블러가 너무 이쁜게 많아서 ㅋㅋ

종류별로 스타벅스 텀블러 모으는사람들

이제 이해가 되네요 ㅋㅋ

전에는 스벅이 먼데 저리들 사나

못사서 안달인가 했는뎅 ㅋ

전 그정도는 아니지만 가서 이쁘고 

사용하기 편할것 같으면 사게 되는것 같아요^^

 

 

커피를 마시는 용보다는 주로 물컵으로 사용

아들과 저 둘다 물컵으로만 쓰는중입니다 ㅎ

스타벅스 벚꽃시리즈 텀블러 너무 예쁘네용

핑크핑크하고 보라보라하고 하늘하늘한것이 ㅋ

 

 

스타벅스는 패키지 디자인을 참 잘 개발하는듯합니다

음료쿠폰 두개 받은것 중 하나는 바로 사용했어요

아들 하원길에 선물로 주려고 딸기요거트블렌디드 

포장해서 차에 딱 모셔 놓고 가지고 갔답니다 ㅎ

 

 

아주 딸기청이 한가득히 ㅋㅋ

대박 듬뿍 들가있고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으면 딱 좋아요 ㅋㅋ

먹으면 너무 이가 시리고 배가 아프다는 ㅋㅋ

너무나 추워지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사먹게 되는것!

 

 

아들이 딸기요거트블렌디드를 사다주니

기분이 아주 싱글벙글 ㅋㅋ

아주 좋아할줄 알았어요^^

하원 하자마자 아들이 받아들고는

인증샷 함께!

왜 이메뉴는 스벅에만 있죵 ㅋㅋ

 

 

너무 맛있어서 딸기덕후인 아들과 저에게는

취저입니다 아주 ㅎㅎ

그래서 맛나게 먹어요^^

아들이 혼자서도 절반이상 먹어요 

곧 있으면 혼자서도 다 먹을것 같아요!

 

 

광주충장로카페에서 제가 들고 온 아이들은

요렇게 두개 ㅋㅋ

핑크색 하나 하늘색 하나

둘다 제 취향입니다만 ㅋ

스트로우 있는것은 아들겁니다^^

 

 

둘다 뚜껑이 있길래 이번에는 이걸루~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다보니 먼지도 많이나고

음식이나 물에도 고양이털이 둥둥 떠다녀서

물컵 뚜껑을 막아놓는게 저희 집에는 딱!

아무리 청소를 해도 고양이털은 어찌할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핑크색꽃 ㅎ

벚꽃이 활짝핀 텀브러네용

넘나 러블리한 텀블러입니다 ㅎ

스타벅스 텀블러는 우리집에 이제 벌써 10개가 다되어가네용

은근 사다보니 제가 수집가가 되었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