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주 가볼만한곳 벚꽃 산수유꽃 구경하고 산책하기

by 특별한tv 2022. 4. 2.
반응형

나주 가볼만한곳 벚꽃과 산수유꽃을 보고 왔어요 

목련화꽃도 있구요~ 3가지 꽃을 한번에 구경 할수 있고

산책하고 운동하기 좋더라구요 ㅎ

그래서 아들은 아빠랑 축구놀이도 하고 

미끄럼틀도 타고 저랑 같이 꽃구경도 잠시 ㅋㅋ

나주 승촌보에는 이리 잔디밭도 많고

축구장,족구장,농구장 코트까지 다 있어서

아이들이랑 가서 운동하러 가기도 좋은것 같아요

 

 

광주근교이다보니 역시 가기도 편해요

집에서 대략 30분안팍 거리라서 

승촌보에 예전에도 한번씩 가서 산책하거나 운동도 했는데

이번에는 축구장에서 뛰고 운동장에서 뛰고 ㅋㅋ

열심히 아빠랑 운동을 했땁니다 ㅎ

 

 

아빠가 안오는동안 저랑 둘이서 운동장을 거닐고

또 모르는 형아랑 같이 골대 앞에서

축구 슛골인 연습도 하구요 ㅎ

먼가 아들이 재미난지 열심히 슛팅을 날려봅니다^^

 

 

나주가볼만한곳 승촌보에서 아주 열심히

운동도 하고 산책도 하고

재미난 미끄럼틀도 타고 ㅋㅋ

너무 즐거워라 하더라구요..

날씨가 요즘 얼마나 따뜻해지고 있는지

주말마다 이제는 가까운곳으로라도 운동도 할겸

바깥바람도 쐬고 넘 좋은것 같아요^^

 

 

나주 승촌보 가보니 사람들이 꽤 많이 나왔떠라구요

날씨 풀리니 모두 이제 주말나들이 

이제 저두 아들이랑 일주일 한번씩은

주말나들이를 해보려구요^^

코로나때문에 무서워 조심하고도 살았지만

언제까지 그렇게만 살수는 없으니

조심조심 할수있는것은 하는게 좋죠^^

 

 

나주 승촌보에서 아들은 아빠랑 달리기 레인에 서서

둘이서 한바퀴 달리기 승부를 봅니다

달리기도 무척 빠르고 좋아해서 ㅋㅋ

 

 

그리고 축구장 골대는 다른사람들이 축구경기를 

하고 있어서 골대 뒤에서 아빠랑 슛팅 연습을 했어요

역시 밖에서 뛰고 달리고 운동 하는것 만큼이나

사람에게 좋은 에너지를 넣어주는것이 없는것 같아요

활기도 불어주고~ 에너지도 가득 채워주다보니 ㅎ

 

 

저도 어렸을때는 축구랑 발야구,족구 이런거 정말 좋아했는데

너무 너무 재밌었쭁 ㅎ

그래서 항상 운동장에서 뛰어 놀았던 어릴적인데

아들은 저보다 뛰어놀던 시간이 많이 없어서요ㅡㅡ

항상 아쉽죠 ㅜㅜ 아들에게도 그래서 7세에는 

운동을 많이 시켜주려고 해요 

 

 

7세운동 많이 고민되고 어려운뎅,,

그래도 방콕,집콕만 하는것 보다는

튼튼한 체력을 키우기위해서 노력을 해야하니

다른운동도 시켜주려구요 ㅎ

한시간동안은 이렇게 운동장에서 뛰어놀고

아빠랑 처음으로 족구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ㅎ

 

 

저는 그동안 혼자서 나주 승촌보를 산책하면서

꽃구경을 했습니다

목련꽃도 이쁘게 피어서 구경하고

벚꽃도 이쁘게 피어 오르고 있어서 구경하고

아마 이번주말에는 더욱 활짝 피었겠어요

 

 

지난주말에 갔을때는 이제 막 싹이 피어 오르더라구요

이번주말과 담주 평일중에서는 아주 만발해서

장관일것 같아요 

너무너무 이쁜 벚꽃^^ 보기만해도 힐링이죠 ㅋㅋ

 

 

벚꽃도 종류가 다양해서 확실히 

자세히 가서 보면 꽃이 조금씩 꽃 망울과 생김새가

다르더라구요

색감도 하얀빛이 많이 나는것도 있고

핑크색빛이 도는것도 있더라구요 ㅎ

 

 

나주가볼만한곳 승촌보에서 아이들이랑 

운동도 하고 꽃구경도 해보세요

너무너무 이쁘고 공기도 좋고 산책 하기도 좋아요

운동하는 시설도 다 있고

자전거나 킥보드도 많이 가지고 오셔서

애들이랑 타더라구요 

담엔 저희도 자전거 타고 같이 가야겠어요 ㅎ

 

 

이꽃은 너무나 이쁜 노랑노랑한 산수유꽃

보기만해도 넘나 아름답죵 ㅎ

노란꽃은 언제 봐도 따뜻하고 선명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ㅋㅋ

저도 분홍색꽃이나 노란색꽃을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승촌보에 가면 그래도 재밌는 거리가 있어요

야외 놀이터랑 왕미끄럼틀이 있답니다

이름이 대형미끄럼틀인가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주말에 아이들이랑 많이 와서

애들끼리 열심히 타더라구요^^

 

 

아들고 올만에 열심히 탔네용 ㅋㅋ

승촌보 미끄럼틀 타면 궁뎅이 불날것 같아서 ㅋㅋ 

저는 안타봤어요 ㅋ

근데 이것은 임실치즈테마파크에도 있어요

그래서 이 두곳에 가면 저 미끄럼틀 타기를 할수잇따는 ㅎ

 

 

아빠도 뒤에서 같이 함께 한번 타주었어요 ㅋ

혼자하면 재미 없어 하니 아들이 늘 아빠한테

같이 하자고 하니 아빠는 거의 같이 해주고

놀아주려고 한답니다 ㅎ

아주 아빠가 아들한테는 지극정성을 다합니다 ㅎ

 

 

미끄럼틀을 타면서 힐링!!

한 3번정도 탄것 같은데 더 타라고 해도 아주 많이는 안타더라구요

대략 가면 3~4번 타면 많이 타는듯요 ㅋ

이날은 늦은오후쯤 되니 쌀쌀해지더라구요

 

 

나주가볼만한곳 승촌보에서 아들과 주말에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왔네요

이날 첫 봄꽃하고 사진도 찍구요~

산수유꽃하고 사진도 찍고 벚꽃하고도 사진 찍고

봄에 찍은 첫 꽃사진 배경이네요 ㅎ

 

공원을 거닐다가 새집둥지도 줍줍 ㅋㅋ

진짜 작고 귀여운 달걀모양의 둥지였는데

둥지가 바닥에 있떠라구요

 

 

산수유꽃 군락지가 이곳에 있서 대략 10그루 안팍인데 

이 나무가 아주 풍성하게 자라면 

너무너무 멋질것도 같네요 

 

 

이제 막피기 시작한 벚꽃나무와 버들나무배경 ㅎ

이꽃이 이번주다 담주에는 만발해 있을것 같아요

이날 다 안피어 있어서 너무 아쉬웠답니다

저는 꽃을 좋아하다보니 ㅋㅋ

꽃구경이 세상에서 젤 신명나고 이쁘더라구요^^

 

벚꽃과 함께 인증샷!

올해는 꽃과 함께 아들 사진을 많이 기록 해두어야겠어요 

 

나주 승촌보 가는길

 

광주 남구 승촌보길 90

 

나주인지 알았는데 주소명은 광주네용 ㅜㅜ 다들 나주인줄 알던데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