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벚꽃명소 풍암호수공원 산책하기

by 특별한tv 2022. 4. 1.
반응형

광주벚꽃명소가 몇군데 있쬬 ㅎㅎ

제가 가본곳 전대운동장,풍암호수공원,천변길,농성동 이렇게가 이뻣던것 같은데

안간지 오래되서 기억도 가물가물 ㅋㅋ

영광에도 벚꽃명소가 있죵 ㅎ 불갑사,원자력발전소길

이번주말에는 영광에 가서 벚꽃 구경 해보려구요

오늘은 광주에서 운동할겸 산책할겸 했는데

아주 예술이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ㅋㅋ

이렇게 날씨가 좋으니 넘나 굿굿!!

 

 

광주풍암호수공원은 가면 봄에는 3~4월에는 벚꽃구경

5월에는 장미꽃 구경 이렇게 할수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공원중 하나예요

아들하고도 운동할겸 산책할겸 종종 가구요

오늘은 저 혼자 다녀왔는데 ㅋㅋ

이제 앞으로는 아들하고 또 가야할것 같아요

벚꽃이 지기전에 ㅋㅋ

 

 

광주전남은 이번주말이 아주 피크일것 같습니다

벚꽃놀이 지대로 할려면 이번주말과 담주까지는

아마 이어지지 싶어요

 

 

특히 여긴 호수까지 있어서 호수도 보고

꽃도 나무도 보고 여러가지를 눈으로 보고 담을수 있어서

아주 산책하기도 적합한곳이죵

날씨가 따뜻한 4월이 찾아오니

오늘 아침부터 운동하시는분들 엄청 왔떠라구요

저만 집에만 있었나봐용 ㅎ

 

 

진짜 겨울 3~4달동안 걷기운동 1시간 하는것을

쉬었더니 확찐자가 되었쭁 ㅜㅜ

진짜 집콕하거나 회사생활만 하면

일하고 집 이렇게 반복이고 늘 노트북이나 아이패드,폰 가지고

하는일인지라 먹고 앉아있고 반복이라

서서 돌아다니고 걷고 그러지 않아서 더 찌는것 같기도 해요 ㅜㅜ

이를 어찌하지 싶었는뎅 ㅎ

 

 

4.1일부터 새롭게 저두 저만의 루틴 하나 만들기 하려고

성공습관만들기로 첫번째 걷기운동을 선택 했어요 ㅋㅋ

그리고 독서습관 만들기 

잘할수 있을지 몰겠지만 최대한 하루에 1~2시간은

온전히 나를 위해서만 시간투자 해서 

저도 자기계발 해야죠 ㅋㅋ

아들도 자기계발 아주 열심히 하는데

엄마가 일만하고 놀기만 하면 쓰나요 ㅋㅋ

 

 

늘 길가에 지나다니면서 개나리꽃을

봤는데 도로위에서만 

이렇게 직접 가까이서 본것은 정말 오랜만이예요

어쩜 이리 이쁘죠 ㅎㅎ

개나리꽃 너무 아름답습니다 ^^

 

 

진짜 어렸을때는 진달래꽃,개나리꽃 이런거만 

많이 보고 자랐던것 같은데 ㅋㅋ

이제는 제가 아들이랑 벚꽃구경도 하고 ㅋ

워낙에 자연과 식물,꽃을 좋아해서리 

같이 동행하면서 둘이 댕기는데 아들이 이제는

꽃이랑 식물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네요 ㅋㅋ

그전에는 아주 저처럼 좋아했는뎅 ,,,

 

 

걷기운동 한시간 하고 사진 찍고 동영상 찍고 30분은 쓴듯요 ㅋㅋ

블로그 ,인스타,유튜브 용 컨텐츠들을

다 담으려고 하니 아주 시간이 시간이 금방 후다닥

오늘 오전부터 아주 부지런히 아들 등원시키고

공원가서 산책하고 카페 업무일도 하고

회사일도 하고 제 개인적인일들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할것이 너무 많아요 

 

 

광주벚꽃명소 광주풍암호수공원 오늘,이번주는

고고씽 해야겠쭁 ㅋㅋ

일단 벚꽃도 이쁘고 동백꽃도 이쁘고

개나리꽃도 이뻐서 3가지 꽃을 다 볼수 있어요

그러니 꽃구경 실컷 얼마나 했게요 ㅋㅋㅋ

 

 

동백꽃도 너무 사랑스럽고 이쁜것 같아요

제가 아들이랑 꽃구경 가자고 했더니 

싫다고 하긴 했는데 ㅋㅋ

그래도 데리고 가면 또 열심히 구경 합니다 ㅎ

같이 열심히 구경길 ㅋ

 

 

벚꽃이 이렇게 활짝 피어났어요

요기가 광주벚꽃명소 스팟!!

이곳에 5~6그루가 딱 진풍경을 펼치고 있어요

아주아주 이쁘게 활짝 웃음꽃,벚꽃이 피어있답니다 ㅎ

 

 

이곳에서 다들 꽃사진 찍고 셀카찍고

바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갓만에 꽃배경으로 셀카 타임 ㅋㅋ

아주 올만이네요 ㅋㅋ

주로 늘 풍경이나 식물,꽃만 찍다가

제얼굴을 얼마만에 찍었던지

늙어가는 제모습,, 살찐 제모습,,, ㅜㅜ

 

 

광주벚꽃놀이 이곳 으로 가고싶은 ㅋㅋ

저도 한번 더 가려구요

오늘은 운동할겸 사진도 찍고 하느라

아주 깊이있게 감상 못했는데 

아들이랑 또 둘이 가서 아주 실컷 구경하고

아들 인생사진도 많이 찍어주려구요 ㅋㅋ

 

 

벚꽃은 이렇게 작은 송이꽃도 이쁘지만

그 왕큰 핑크색 벚꽃도 넘 사랑스러워요

전 그 벚꽃을 사랑하는데 갑자기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

진짜 무지무지 사랑스런 핑크한 색감인데

벚꽃이 끝나고 나면 그 꽃들이 피더라구요

 

 

담번에 그 꽃사진 담으로 출동할겝니다 ㅋㅋ

아주 이뻐요 ㅋㅋ

진짜 사랑스러운 꽃

언제봐도 좋고 힐링되고 안구 정화되고

심신정화되고 저 같이 화가 많은 사람은 

식물과 꽃 보며 마음수련 해야합니다 ㅋㅋ

 

 

자연을 이렇게 얼마만에 느껴 보는것인지

넘나 사랑스럽고 이쁘네용 ㅎㅎ

백양사도 벚꽃피면 아름다웠던것 같은데 

올해 벚꽃명소도 열심히 찾아서 가봐야겠어요 ㅎ

최소 3~4군데 이상은 가보고 싶은데

다 할수 있을지 

벚꽃은 너무 빨리지니깐 ㅜㅜ

비라도 와버리면 ㅜㅜ 폭망 ㅜㅜ

 

 

한참 딱 피고 중간일때 가는게 좋은것 같아요

끝무렵에 가면 많이 지고 떨어지고

풍성한 맛이 없어요

사진을 담아도 영상을 담아도 ㅜㅜ

그러니 지금 이번주부터 열심히 벚꽃구경 다녀보세용 ㅎ

 

 

걷기운동 하면서 산책하면서 하늘멍도 하고

풀멍도 하고 꽃멍도 하고 ㅋㅋ

그러면서 잠시 뇌의 휴식타임도 주구요

즐겁고 행복한 에너지도 많이 심어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우리 마음속과 뇌에 말입니다 ㅎ

 

 

그리고 이렇게 휴식공간들도 있어요

3바퀴를 도니 거의 한시간 이상 

다해서 한시간 반동안 열심히 돌아댕겨서 

마지막길에 잠시 10분동안 하늘멍!!

하늘멍 타임도 가져봤어요

역시 사람은 쉬엄쉬엄 쉬어가야 하나봐요

광주벚꽃명소 풍암지구 호수공원 추천 강추!! 합니다 

 

 

 

풍암 호수공원 가는길

 

광주 서구 풍암동 4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