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빵집 루프탑카페 라라브레드

by 특별한tv 2022. 3. 30.
반응형

광주빵집 루프탑카페인 라라브레드 방문기 올려봅니다
자주 가는곳이지만 ㅋㅋ 갓만에 포스팅이네요
광주루프탑카페이면서 테라스카페인곳이라
아이들이랑 가기도 좋아서 아들 친구들이랑도 종종 가거든요
테라스랑 루프탑이 있으니 애들 데리고 가도
눈치 안보이고 해서 애들 데리고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ㅎ


광주브런치맛집이기도한 라라브레드
라라브레드 입구부터 식물들이랑 나무들이 많아서
힐링되는곳!! 자연과 함께 하는 분위기라서 좋아요
특히 3층 루프탑이랑 테라스에도 나무랑 식물들이 많아서
그곳도 도심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ㅎ


광주카페 투어 다니시는분들은 라라브레드 너무 잘알죠
저두 광주카페나 담양,나주,화순 이런곳으로
카페투어 종종 다니는데 저는 꼭 식물이나 감성인테리어
많은 카페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
근데 이런곳은 주말에만 갈수 있따보니
평일에는 이렇게 가까운곳만 갑니다 ㅎ


라라브레드는 또 여자들이 좋아하는 갬성도
많고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찍기 좋아요
인생사진 찍을만한 장소들이 군데군데 있어서
아주 딱 입니다 ㅎ
스마일로고나 라라라브레드 로고가 새겨진
이 포토존들이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


라라브레드는 자전거타는 소녀 벽화도 있습니다
이번에 벽화도 새로 했는지 넘나 깨끗하고 깔끔하게
소녀감성인 벽화도 있어서 포토존으로 딱입니다
카페투어가면 일단 사진 찍을때 많은곳
갬성있는곳이 1순위다보니 ㅋㅋ
저는 이제 저보다는 아들 사진 위주로 찍지만
여성분들한테는 아주 취향저격인것 같아요


아들이랑 함께 오면 종종 이곳 포토존들에서
사진도 찍고 합니다
인생사진 종종 건졌어요 ㅋㅋ
테라스나 루프탑에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ㅎ


광주카페 라라브레드는 본동,갤러리동 두곳으로
전원주택의 카페인데 본동은 아기자기 갬성이 가득하고
갤러리동은 그림이나 전시 구경도 하고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랄까
전시회 그림도 매달 바뀌어서 그림 구경하는맛도 괜찬아요 ㅎ


광주빵집 2층 본동 인테리어는 고가구나
갬성나는 옛날 가구와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납니다 ㅎ
우드톤이라서 확실히 갬성이 나요~
우드인테리어 제가 젤 좋아하는 컨셉이라 ㅋㅋ


저희 집 인테리어도 우드인테리어로 다 바꾸고 픈뎅 ㅜㅜ
역시 카페갬성은 집에서 따라하기 힘들어요~
인테리어를 개조 하지 않는한 말이죠 ㅎ
따뜻한 햇살 쬐면서 카페에서 수다떨거나 책보면
너무너무 좋죠 ㅎ
요즘은 봄햇살이라서 더 다싸로워서
야외 테라스나 루프탑에서 이용해도 좋더라구요 ㅎ


이곳에도 스마일로고가 있네요 ㅎ
일단 갈때마다 보통 빵을 사먹거나
아주 가끔은 브런치타임을 즐기러 갑니다
아들이랑 둘이서 가거나 지인들이랑 가거나


라라브레드 카페투어가면 본동하고 갤러리동
둘다 가보세용
둘이 느껴지는 분위기가 완전 달라서 ㅋ
다른 느낌을 받아볼수 있을것 같아요 ~

이곳은 본동 2층테라스카페도 인조잔디로
되어 있어서 야외에서 보기도 좋아요
야외에서 먹기 좋아서 저는 이날 야외에서
빵도 먹고 커피도 먹고 잠깐 수다를 떨었답니다 ㅎ


광주루프탑카페 3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캠핑장이 보입니다
아주 힐링캠핑장으로 셋팅이 되있어서
진짜 힐링공간이더라구요 ㅋㅋ
도심속에서 캠핑느낌 물씬 나게 카페를 이용 할수있어서 ㅎ


인디언텐트도 있고 포토존으로 딱일듯요
담에 아들을 이곳에서도 사진 한번 찍어 주어야겠어요 ㅋㅋ
이날은 테라스에서만 사진을 찍어주어서 ㅋㅋ


3층 루프탑은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캠핑장 느낌도 나고 아주 갬성이 마구 납니다
갬성카페 찾는다면 3층루프탑카페로 고고씽!!


해먹도 있어서 누워있을수도 있어요
아들이 저번에 친구들이랑 가서 저기 해먹에서 서로
누워있다고 싸움 날뻔 했어요 ㅋㅋ
아이들한테도 해먹은 그네처럼 아주 좋은 놀이기구 느낌이라 그런지
아주 좋아한답니다 ㅋ


광주빵집 라라브레드는 루프탑도 있고
테라스는 본동에도 있고 갤러리동에도 있어요
테라스가 두개라서 자리도 많고
특히 저는 갤러리동 테라스가 제 감성이라서
이곳이 아주 좋아해서 종종 이곳에 앉아서 식사도 하고
수다도 떨고 한것 같아요 ㅎ


이건 저번에 갔을때 찍어둔건데 ㅋㅋ
아들이 너무 귀요미 포즈로 찍어주었네요 ㅎ


곳곳이 포토존이라 아들도 이날은 사진도 좀 찍었어요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날도 있고 시러라 하는날도 있어서
협조 잘되는날은 좀 많이 찍어봅니다 ㅋ
이곳 갤러리동 포토존도 사람들이 무지 좋아하는 공간
인스타에서 많이 올라와요 ㅎ


대나무가 이곳에는 군데군데 있어서
우드 테라스에 대나무라서 갬성이 납니다
저는 3층 루프탑보다 이곳이 더 좋더라구요 ㅎ
광주카페를 찾을때는 일단 갬성이 나는곳
또 힐링느낌이 나는곳이 좋은것 같아요


넘나 이쁜 파라솔이 있어서 이곳에서
사진을 아들이 찍었어요
넘나 잘나왔쭁 ㅎㅎ
햇살 가득한날 이런 테라스는 넘나 좋죠 ㅎ


이제 구경 다했으니 ㅋㅋ 빵도 사야죠 ㅎ
카운터에 이쁜꽃이 있길래
사진을 찍어 봤어요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광주빵집 라라브레드는 물감쨈이 있어요
넘나 패키지도 귀엽고 ㅋㅋ
쨈도 종류별로 있어서 골라 사먹습니다 ㅋㅋ
아들이 젤 좋아하는맛은 딸기쨈,복숭아쨈,블루베리쨈 입니다
저는 무화과쨈도 너무 맛있어서 무화과쨈도 종종 사요


라라브레드 쫄깃식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쨈도 종류별로 사두고 골라서 발라먹으면
맛있떠라구요 ㅋㅋ
항상 구비해두고 냉장보관하고 먹고 있어요 ㅋ


라라브레드 브런치카페 레시피북도 출간 됬더라구요
책이 너무 디자인도 이쁘고 색감도 이쁘고
레시피도 다 나와있어서 ㅋ
카페나 레스토랑 준비 하시는분들한테
엄청난 무기가 될것 같아료
레시피 대방출입니다 ㅎ
저두 이책을 구입해서 사두었는뎅
담번에 레시피북 포스팅 해볼게요 ㅎ


이제 진짜 빵을 볼차례 ㅋ
광주빵집으로 빵은 무조건 먹고 사고 ㅋㅋ
그리고 포장도 필수 ㅋㅋ
치아바타빵도 넘 맛있고 담백해요 ㅎ


스콘하고 치즈타르트같은것도 있는데
이것도 맛있구용
역시 빵집이다보니 광주 빵맛집입니다 ㅎ
빵이랑 디저트류도 파니깐 먹고픈것
골라가면서 사다 먹고 있어요~


광주빵집 라라브레드 소세지빵도 아들이 좋아해요
아들은 쫄깃식빵하고 팥절미,버터프레첼,고구마빵,소금빵을 젤
최애빵으로 좋아합니다
저도 아들하고 비슷하지만 저는 새로나온 빵도 종종 사먹어요
요즘은 구운고로케빵이랑 딸기타르트를 자주 사먹는것 같네요 ㅎ


광주 루프탑카페 소금빵 이것도 요즘 인기대란
늦게가면 품절되용
아들이 넘 맛있다고 가면 이것도 자주 사먹어요 ㅋ
저희는 파바나 뜨레쥬르 보다 라라브레드를
자주가고 사먹고 있어서 ㅋㅋ


이날은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타임!!
빵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ㅋㅋ
수다도 떨고 ㅎㅎ


딸기타르트와 파운드케이크,팥절미까지 함께
그리고 샌드위치도 먹었구요
요즘 저는 라라브레드 샌드위치랑 딸기타르트를 종종
사먹고 있어요 ㅋ
아점으로 딱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샌드위치가 요고 ㅋㅋ
이거 하나 먹으면 밥 대신 한끼 뚝딱입니다 ^^
그래서 벌써 3번째 사먹은듯요
라라브레드는 빵이 주기적으로 신제품으로 나오고
바뀌고 있어서 질리지 않게 새로운 빵들을
접하고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집에 오는길에 쫄깃식빵이랑 구운고로케까지
딸기크루아상하고 초코빵도 사구요
버터프레첼도 사고 쨈도 사구용
이날은 지인집에 놀러가는길이라서
선물로 산거라 많이 샀네요 ㅋㅋ
다른집에 놀러갈때 과일을 사가거나
라라브레드 빵을 사가는데 다들 넘나 좋아해요 ㅋㅋ
맛있따고 ㅋㅋ
광주카페 투어 함께 한번 같이 가자면서 ^^


광주빵집 라라브레드 송정점 가는길

광주 광산구 광산로 19번길 24
송정역 1번출구 3분거리 소요
영업시간: 오전 10시~밤 10시까지
전화번호: 1800 2785
네이버 예약,단체석,주차장 모두 가능
1시간 무료 주차가능
네이버 평점 4.5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