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세아들 유치원 하원후 일상

by 특별한tv 2022. 3. 24.
반응형

7세아들 유치원 등하원을 매일 하는데 ㅋㅋ

저의 또다른 잡이 되어있습니다

아들이 집하고 많이 떨어진곳으로 다니다 보니 등하원에만

하루에 보통 1~2시간 정도 사용 하고 있어요

이날은 하원하러 간길에 도로에서 꽃을 만났네요

이제 봄이 와서 길가에 꽃들이 피기 시작해요

매화꽃,벚꽃,개나리꽃,동백꽃등 ㅎ

젤 첨 길에서 만난 이꽃인데 이름은 몰겠어요

 

 

하원하고 아들이랑 함께 봄꽃이 피었따면서 둘이 구경 ㅋ

구경하고 이쁘다고 ㅋㅋ

제가 워낙 식물이나 꽃을 좋아해서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고 항상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는답니다 ㅎ

 

 

이날은 하원하고 아들의 최애간식 오뎅

오뎅먹으러 갔어요

자주 가는 오뎅 단골집이 있는데 이날은 삼성전자에

머 사러 간김에 길목에서 팔길래 먹었땁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어찌 지나가나요 ㅋㅋ

보자마자 오뎅 먹자며 ㅋㅋ

 

 

이날은 오뎅을 먹고 나서 저녁식사로 라라브레드에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ㅋㅋ 우리 둘이 외식은 잘 안하지만

가끔 이렇게 둘이 파스타나 식사 하러 가긴 해요

밥시간이랑 애매하다 싶으면 나간김에 저녁도 함께

둘다 배고픈고 못참으니깐 ㅋㅋ

 

 

아들은 크림파스타보다는 토마토파스타를 좋아해서

항상 파스타집에 가거나 집에서 먹을때도 

토마토맛 ㅋㅋ

토마토 빨강만 먹더라구요 로제파스타도 잘먹구요 

이건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인데 맵지 않게 해서

보통맛으로 둘이 같이 먹었네요 ㅎ

 

 

올만에 둘이 파스타먹방이라 ㅋㅋ

맛나게 먹었어요 남김없이 쓱쓱 비벼서 다 먹었답니다

베이컨이랑 야채들이 많이 들가 있어서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ㅋ

 

 

그리고 집에 오는길에 라라브레드에서 빵을 안사면

안되겠쬬 ㅋㅋ

빵도 함께 사고 디저트도 사왔네요

아들의 취향인 쫄깃식빵,고구마빵,팥절미

저는 딸기타르트 ㅋ

넘나 맛있어요 ㅋ

 

 

7세 아들 하원후 일상은 소소합니다 ㅋ

둘이서 운동 수업을 가거나 책 사러 가거나

머 사러도 가고 맛난거 먹으러도 가고 ㅋ

둘이서 아주 티격태격 하면서 잼나게 

돌아댕길때는 또 열심히 돌아 다니고 해요 ㅎ

 

 

딸기타르트 올만에 진짜 넘 맛나게 ㅋ

메리퀸 딸기라서 딸기가 당도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넘나 맛있어요

이렇게 이날의 하루도 저물어 가고

집에 갔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