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꽃도매시장 봄꽃 후리지아 선물하기 꽃말 알아보기

by 특별한tv 2022. 3. 22.
반응형

광주꽃도매시장에서 봄꽃 후리지아를 사와

후리지아를 선물 했어요 ㅋ

저희 집에도 주고 선물도 하고 ㅋ

봄 하면 역시 후리지아꽃을 빼놓을수가 없죠

저는 꽃이랑 식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꽃시장도 자주 갑니다 ㅎ

사진도 찍고 꽃도 구경하구 말입니다 ^^

후리지아 꽃말도 알아볼게요

 

 

광주 꽃도매시장에서 봄꽃 후리지아 선물로 넘 좋죠 

화병꽃꽃이를 하기도 좋구요 ㅋ

그냥 막 감상하기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

부담없이 편하게 보고 구경 하기도 좋구요

후리지아는 보통 한단에 2~3천원 정도에 사는것 같아요

 

 

광주꽃시장은 풍암지구 화훼단지가 가장 커서

여기로만 다닙니다

일반 화훼단지는 꽃값은 더 비싸더라구요

모든 꽃집에 들어가는 꽃은 보통 다 이곳에 가서

사고 구입하고 쓰는것 같아요

업체들도 많이 오고 일반인도 많이 갑니다 

 

 

초록초록하면서 노랑노랑한게 딱 봄이랑도

가장 잘 어울리는 꽃이기도 해요

제가 젤 좋아하는 색들 초록색,노랑색,보라색

넘나 이쁩니다 ㅎ

보기만해도 안구정화 되구 눈이 맑아지는 기분이예요 ㅋ

 

 

스트레스와 화가 많은 저는 꽃과 식물을 보면서

힐링 해봅니다 ㅎ

먼가 심신안정에도 좋고 기분전환에도 좋아서

가끔 구경만 하고 오기도 하고 

이렇게 사오기도 한답니다 ㅎ

 

 

노란색꽃 후리지아 꽃말 한번 알아볼게용

 

후리지아 꽃말은 천진난만하고 자기자랑,청함,순결이 있다고 해요

또 차분한 사랑,영원한우정,순진,새출발을 응원합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후리지아 꽃말 넘나 좋군요 ㅎㅎ

그래서인지 이번엔 후리지아 2만냥치를 사서 선물 했습니다 

 

 

후리지아 꽃말도 넘 이쁘고 꽃도 이쁘고 ㅎ

이렇게 주마다 꽃시장 가서 보고 힐링 받고 ㅋ

이번주에 다녀왔으니 또 담주에 가야죠^^

봄엔 꽃과 함께 하는게 너무 좋아요

꽃이 피는 봄에 꽃구경 많이 가야하는데

코로나땜시 많이 가지도 못하니 집에서 이렇게 보기라도 ㅎ

 

 

후리지아꽃은 5단에 2만냥치 샀는뎅 이렇게

한다발을 신문으로 포장해주시고

서비스로 카네이션 빨간색 꽃 하나를 주셨네용 ㅎ

넘넘 좋군요 ㅋ

원래 머 사면 항상 깍아달라고 하는데 

이날은 깜빡했네요 ㅜㅜ

 

 

광주 꽃시장에서 서비스로 받은 빨간 카네이션

넘나 이쁩니다 ㅎ

이리 작은 아이가 몇일 지나니 활짝 피었네요 ㅎ

노란꽃 사이에 한송이가 활짝 포인트 됩니다 ㅎ

 

 

후리지아를 화병꽃꽃이 하기 위해 손질 했어요

머 딱히 손질 할것이라고는 없지만 

화병에 맞게 사이즈를 마쳐서 짤라 주었어요

 

 

화병이 길면 긴만큼 화병이 짧으면 짧게

길이에 맞게 꽃꽃이를 해주는게 좋더라구요

제가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감으로 만 그냥

이쁘게 정리해주었어요

 

 

노랑노랑한 후리지아꽃이 넘 사랑스럽네요

이쁘게 손질해서 지인에게 화병에 담으라고 선물 해주었어요 

지인이 이쁘게 담아서 진열 해두었더라구요

넘나 이쁘네용^^

역시 꽃은 음식이나 디저트나 빵이랑 함께 있음

넘나 더 이쁜것 같아요~

 

 

저희집에도 데려와서 이쁘게 화병에 이리 꽂아두었어요

저는 대략 한단밖에 ㅋㅋ

지인에게 4단이상 선물 해주었어요

저는 그냥 감상하는 정도만 하려고 이렇게 

선물하고 남은것만 가져왔어요 ㅋ

 

 

후리지아꽃 화병꽃꽃이가 이렇게 이쁘게 담고 보니

넘나 사랑스럽네여 ㅎ

빨간 카네이션 이렇게 빨갛게 포인트를!!

보기만해도 힐링!!

거실에 두었다가 주로 안방에서 활동해서

안방 테이블에 올려두고 매일 감상중인데

일하면서도 계속 볼수있꼬 ㅋ

향기도 풀풀!! 납니다 ㅎ

 

 

후리지아 꽃대가 이렇게 큰건 올해 첨 봤어요

후리지아가 이번에 이렇게 개발 되서 크게 나왔다더라구요

전에는 엄청 작은 봉우리에 사이즈도 작았는데

이렇게 크고 꽃대도 크니깐 보는맛도 있더라구요 ㅎ

꽃봉오리 보면서 오늘도 힐링합니다

후리지아가 보통 일주일은 가니깐 

이건 꽃대가 커서 2주는 갈꺼라고 했는데

얼마나 유지 되는지 궁금하네요 ㅎ

 

 

광주 꽃도매 시장 가는길 (풍암지구 화훼 공판장)

광주 서구 매월동 954-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