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구글 애드샌스 드디어 승인!

by 특별한tv 2022. 3. 12.
반응형


티스토리 구글애드 센스가 드디어 승인 났네요

티스토리를 만들어 놓고 한참 열심히 한 20개이상 매일 열심히 포스팅을 하다가 일이 많아져서

손 놓고 있다가 다시 5개월 만에 이제 다시 시작합니다

시작 하고 얼마 안되서 바로 애드센스를 신청했어요

어떤 사람은 10개도 안되서 승인이 났다고 20개를 채워서 승인이 났다 30개 이상을 채워야 한다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한참 열심히 할 때 그때 신청 했어도 아마 승인이 났을 거 같은데 컨텐츠를

30개는 채워야 승인이 난다는 글을 보고 나서는 그렇게 하려고 했던 거 같애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가 신청하고 나서 이틀 안에 광고를 승인 게재할 수 있다는 메일을 받았어요

꽤 오래 걸리는 줄 알았는데 이틀 안에 메일로 확답을 받았던 것 같아요 요즘은 아마 좀 빨라진 것 같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기도 하지만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좋다고 해서 한번 도전해보려고해요

초반에 열심히 하다가 중간에 확 손 놓고 5개월 이상 방치한것 같아요

그리고 다시 새해 22년에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자동 광고 설정이 되자마자 바로 이제 광고가 상단에 하단에 들어가네요

정말 신기하게도 ㅎㅎ 네이버 블로그 에드 포스트 수익도 꾸준히 꾸준히 받고 있는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YouTube에서도 애드센스 승인 도전을 하고 있는데 아직 시청 시간이 모자라서 광고 승인이 게재되지 않았어요

올해 아들과의 목표는 블로그 T스토리 수익을 창출하고 그다음에 네이버인플루언서가 되는 것

그다음에 YouTube 광고승인 나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 또 브런치 작가도 도전을 해보려고 해요

올해는 목표가 여러가지가 있네요 ㅎㅎ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꾸준히 좋은 정보를 쌓다가 10개 쌓고

한번 신청해보고 두 20개 정도 쌓고 신청해보고 30개 정도 쌓고 신청해보면 대략 30개 안에서는 충분히 광고 승인이 날 것으로 예상되네요
뭐든 꾸준히 지치지 않고 하는 게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블로그나 인스타나 YouTube 나 정말 그게 너무 힘든 것 같아요

그 중에 가장 시간이 빠른것은 인스타 그담이 블로그고 그리고 유튜브 순인것 같습니다

플랫폼을 하나하나 신중하게 잘 관리 하는게 너무 어려운일이네요

일이 많을때는 다 손도 못대기도 하고 관리하는 4가지중 한두개만 할수 있으니 말이죠


콘텐츠를 일하면서도 중간에 틈을 내서 해야 하기 때문에 정말 지치지 않고 꾸준히

오랫동안 하는 게 제일 좋은 건데 그게 사람이 제일 어려운 것 이다 보니니

그래도 열심히 하는데까지 해볼게요 ㅎㅎ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나고 나서 이 규칙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있는 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첨부한 이미지 스샷을 참고해서 한번 읽어보세요
애드센스는 수익을 위해서 불법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완전 지양하고 있어요..
그런 행동은 절대 하지않고 그냥 방문자들이 자발적으로 관심 가져주고 좋아해서 수익이 나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도 이제 해결 됐고 앞으로 수익이 창출돼서 계좌로 입금이 될일만 기다리면 될 것 같네요

앞으로는 YouTube 수익이 승인되는 날까지 열심히  유튜브도 하고 브런치 작가 신청도 해서 블로그랑 함께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아들과 함께 공부해서 같이 경제인플언서가 되 보는게 이번 목표에요
티스토리에도 인플루언서 개념이 있다면 너무 좋을 텐데 아직은 그런 게 없으니

일단 네이버 인플루언서와 유튜브 인플루언서가 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하는 방법 제가 해본 것을 간단하게 요약해 볼게요

1. 남들에게 정보가 될 만한 콘텐츠를 매일 꾸준히 한 개씩 꾸준히 업로드 한다
2. 일단 시작하면 컨텐츠는 20개 이상 목표를 가지고 채워본다
3. 컨텐츠가 20개 정도 채워졌을 때 구글 애드센스승인 광고를 신청해 본다 거절이 돼도 상관없다

일단 해본다 혹 거절됬다면 4번으로 진행한다
4. 콘텐츠 30개가 채워졌을 때 구글 애드센스를 또 신청해 본다 이후에는 계속될 때까지 해본다
5.보통 20~30개 사이 좋은정보성글이 있다면 광고가 승인된다
6.광고 승인후 컨텐츠를 꾸준히 올려서 매달 수익창출이 될수있게 만든다

 

머든 지치지 않고 포기 하지 않고 꾸준히 하는게 중요합니다^^

모두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이 나도록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