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광주아이와가볼만한곳 패밀리랜드 우치동물원이랑 놀이동산

by 특별한tv 2021. 10. 4.
반응형

광주아이와가볼만한곳 패밀리랜드 우치동물원이랑 놀이동산에 다녀왔어요~
패밀리랜드는 일년에 꼭 한두번은 가는것 같아요
겨울에는 썰매장 이용하러 가고 다른 계절은
대부분 놀이기구나 동물원 구경하기 정도
아들 친구중에 동물을 좋아해서 거의 매달마다
동물원을 다닌다고 ㅎㅎ
저희는 그정도로 동물을 좋아하진 않아서
일년에 한두번 아님 세번안팍정도 동물원 가는것 같네요


아들이랑 다녀온지 좀 됫는데 사진은 이제서야 올리네요
항상 블로그를 거의 하지 않고 인스타만 종종 올리고
유튜브만 하다보니 거의 못하다가 요근래 다시 열심히
블로그를 업로드 해보려구요 ㅎ
또 하다보니 의무감이 생기니 열심히 하게 되네용 ㅎ


아들이랑 열심히 패밀리랜드에 와서 인증샷 찍고
티켓팅도 하고 열차를 기다립니다 ㅎ
패밀리랜드에 오면 꼭 열차를 타고 올라가야
놀이동산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날은 아들이 제주 여행 갔을때 사온 인형을
데리고 같이 갔어요
아들이라서 인형은 별로 안좋아할지 알았지만
4살까지는 그래도 인형놀이라던지 인형을 가지고 노는걸
꽤 좋아해서 인형도 막내형아가 선물도 많이 해주고
또 제가 한번씩 사주기도 하고 그런것 같아요


광주가볼만한곳 패밀리랜드 놀이동산입구에 딱 내리면
제일 먼저 눈에 보이는것 요아이
이건 생기고 얼마 안됫을때 한번 타본것 같네요
나름 재밌었던것 같은데 아들이 케이블카 타는것은 좋아하지만
저건 타고싶다고 하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패밀리랜드 도착하면 동물원은 이용시간이
정해져있기에 가장 먼저 들러서 구경하고
동물원 다 보고 놀이기구를 타기로 했어요
놀이기구는 그래도 저녁 까지 하는편인데
동물원은 6시까지밖에 안하니깐,,,


우치동물원 이용 안내

주소: 광주 북구 우치로 677 우치공원
운영시간: 09:00~오후 6:00까지 (연중무휴)
전화번호: 062 613 5855
주차장 많음
리뷰평점 : 4.14


올만에 우치동물원 도착하니 아들도 싱글벙글
다녀온지가 벌써 좀 많이 됫네요 ㅎ
겨울이 되기전에 동물원 한번 더 가야하는뎅,,
봐서 애버랜드라도 한번 올해는 도전을 ㅎㅎ
아직 아들은 애버랜드는 한번도 안가봐서
대전동물원은 한두번 가본것 같은데 말이죠


입구에는 호랑이 조각상이 떡하니~
호랑이기운 뿜뿜 받으면서 사진을 찍고 ㅎ
여기가 메인 포토존이긴 하죠 ㅎㅎ


우치동물원에 동물들이 더 많아졌더라구요
언젠가 공사를 하더니 더 많은 동물들이 와서 이곳에서
살고있는것 같아요
그담 동물원에서 만나면 반가운 공작새
공작새는 정말 날개가 너무 멋지고 예쁜것 같아요


해양동물관은 이번에 갔을때 처음 봤어요
이제껏 갔을때 한번도 못본것같은데 말이죠
새로생긴것 같아요
근 1년만에 가서인지 새로운것들이 생긴것 같네요


해양동물원에는 역시 펭귄이나 물개친구들이 있었어요
지난번에 여수 가서 최근에 펭귄이나 물개친구들 벨루가등
골고루 다 보고 왔는데 바다친구들은
역시 넘 봐도 봐도 신기하더라구요 ㅎ


해양동물원에서 열심히 구경하고나서 코끼리랑 기린을 보러 이동 했어요
역시 동물원에 가면 꼭 봐야할 동물친구들이 있잔아요
코끼리,기린,사자,호랑이,원숭이,하마,얼룩말등
정말 열심히 찾아다니면서 보는아이들인데 말이죠 ㅎ


코끼리친구들은 정말 볼때마다 신기하죵
저랑 아들도 항상 코끼리를 열심히 보는뎅 ㅎ
이번에 보니 넘 좋네요~
코끼리는 항상 두마리가 있더라구요
동물들한테는 동물원이 너무 작고 힘들겠지만
아이들에게는 동물원이 넘 기대되는곳 같아요
물론 어른들끼리만 동물원을 다니면서 보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아들이 있다보니 동물원이나 아쿠아리움을
찾아다니며 가서 보게 되는데
요근래는 아이들 없이도 어른들끼리만
다니면서 보시러 오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
동물을 좋아하는분들이 보러 오시는것 같아요~


광주아이와가볼만한곳 패밀리랜드 우치동물원에서 만난 기린
기린이 넘 이쁘더라구요
큰 눈망울에 커다란 키와 목 기린은 정말 볼때마다
저두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동물들중 가장 키도 큰 동물이라서 그런지 눈이 확 가요


기린을 보고나서 얼룩말을 보러 갔네요
얼룩말도 정말 저 어렸을때 동물다큐나 티비에서 보던것들인데
아들덕분에 동물구경은 종종 하러 다니는것 같아요
얼룩말은 아기 얼룩말도 보여서 넘 귀여웠어요 ㅎ


아들이랑 잠시 동물원 편의점에서
맛있게 간식을 잠시 먹기로 이날도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이랑 과자를 먹으면서
간식타임을 잠시,,, 넘 더웠어요,,
아들은 땀이 워낙 많아서 땀을 뻘뻘,,, 흘리는 아이라서


그리고 간식타임 마치고 우치동물원에서
그담에 본 동물은 원숭이친구들이예요
원숭이들은 두세군데 코너가 있는데
종도 다르고 생김새도 다르더라구요
노란 황금색 원숭이들이 덩치도 작은데
넘 귀요미더라구요~


그리고 호랑이 보고 사자 보고 곰을 보러 갔어요
호랑이는 언제봐도 신기하고 무섭기도 한것 같아요


이날은 호랑이도 돌아다니는것 보고
사자도 돌아다니는것도 보고
곰도 돌아다니는걸 보게 되서 행운인
왠만하면 다들 잠자느라고 항상 잠자는 동물들만
자주 보다가 이날은 활동을 많이 하는 동물들을 만나서
반가웠어요 ㅎ


근데 이날 너무 경악스러웠던일은 곰이 자기 똥을 먹고 있어서
깜놀했어요
동물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기 똥을 먹는다는뎅,,
곰도 그랬는지 ㅜㅜ
넘 놀랬어용 ㅜㅜ


그리고 곰조각상에서 사진 찰캭
곰이랑은 올때마다 찍는것 같아요
호랑이랑 곰이랑은 꼭 찍게되네요~ 포토존처럼 ㅎㅎ
우치동물원에 있는 동물들을 다만나보고나서 놀이기구 타러 갔어요


놀이기구는 항상 몇개 안되는듯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항상 오면 순례돌듯이
놀이기구도 4~5개정도는 타고 가는것 같아요
놀이기구가 아직은 초등이 아니다보니
타는것에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일단 가장 많이 타는 놀이기구 대명사는 회전목마 ㅎ
시시한듯 하지만 회전목마를 타고
사진을 찍어야 놀이동산 온것 같은 느낌이 나죵 ㅎ
어렸을때는 회전목마도 같이 타야 했지만
이제는 회전목마정도는 혼자 탈수있게된 ㅎㅎ
점점 키도 커서 이리 혼자할수잇는게 많아졌어요


그리고 우리 아들이 젤 좋아하는 놀이기구
비행기가 위로 아래로 내렸다 올라갔다 하는
요 놀이기구를 젤 좋아해요 ㅎ
그리고 겁도 많이 없는 아들이라서 아들은
바이킹도 탈수 있고 위로 올라가면
더 재밌는지 항상 위로 쓩쓩~~ 올라갑니다 ㅎ


그래서 항상 놀이동산 가면 요런 비행기 같은것들이
있는데 요건 항상 두번정도는 타는것 같아요
놀이기구중에서 가장 좋아하는것 같아요 ㅎ
아 또 범퍼카를 엄청 좋아해서 항상 마무리는 범퍼카로 ㅎ


범퍼카를 타러 갔는데 항상 범퍼카는 주말에가면
대기줄이 좀 있어요
범퍼카 타고 박치기 하고 운전하고 그런걸 또 좋아해요
운전하는걸 워낙 좋아해요~
왠만한 초등정도의 운전실력은 되는것 같아요
워낙 운전을 어렸을때부터 전동차를 타서 말이죠


범퍼카가 항상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아들도 운전하는 놀이기구라면 아주 좋아해요 ㅎ



아빠랑도 날으는 비행기 또 탔어요
어린이 놀이기구 타고나서 어른 놀이기구타는데
이건 어른용이라서 보호자랑 같이 타야 하는거라
이건 더 높이 올라가는데도 무서워 하지도 않고 잘 즐겨요 ㅎ


광주아이와가볼만한곳 어린이 놀이기구인데
로케트같은 모양인데
아래서 위로 쭉쭉 올라는건뎅 이것도 재밌게
잘 타더라구요 ㅎ
어른것처럼 위로 한번 훅 올라가지는 않고
진동처럼 조금씩 올라가는거예요
이날 하루는 놀이기구랑 동물원 둘다 다 둘러보고
재밌게 잘 놀았떤것 같아요 ㅎㅎ


광주패밀리랜드 이용안내

주소: 광주 북구 우치로 677
이용시간: 주말 09:30~ 오후 8:00까지 (공휴일 동일)
평일 9:30~ 오후 6:00까지
전화번호: 062 607 8000
리뷰 평점: 4.37

반응형

댓글